2011 토요타 FJ 크루저: 리뷰 노트: 재미있는 외모, 오프로드 능력, 하지만 도심 정글에 적합합니다.

2023. 8. 23. 13:10올드카,클래식카

728x90
728x90
반응형

 

2011 Toyota FJ Cruiser에 탑승했을 때 저의 선입견은 확고하게 맞아떨어졌습니다. 일단 차 안에 들어갔을 때, 저는 FJ 인테리어가 주로 기능적이지만 매우 편안하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객실 공간은 좋았고, 제어 장치는 올바른 위치에 있었고, 복합 바닥은 이런 차량에 있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한 불평: 백업 카메라 모니터는 농담이었고, 이 믿음의 행동의 역주행을 훨씬 더 깊은 후면 유리 덕분이었습니다.



수어사이드 스타일의 뒷문은 아이들을 비교적 쉽게 대형 토요타를 드나들 수 있게 해주었지만 뒷바퀴 우물은 어색한 반전을 만듭니다. 그리고 아이들은 뒷좌석 승객들을 위한 창문이 없기 때문에 측면 시야가 전혀 확보되지 않은 것에 대해 막연하게 안타까워했습니다. 빗길을 타고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트리플 프론트 윈드실드 와이퍼를 발견하면 모든 것이 용서되었습니다.



그 놀이기구에 대해서: FJ 크루저는 안정적인 고속도로 주행에 뛰어났습니다. 조용하고 침착했으며, 이상한 치수와 높은 승차감 덕분에 운전자는 최고의 자신감을 누렸습니다. 누가 경사계가 운전의 즐거움을 도울 수 있다는 것을 알았겠습니까?

토요타의 4.0리터 V6는 FJ에서 확실한 선택입니다. 연비만 문제가 될 뿐입니다. 5단 자동 변속기에도 불구하고 아이신 기어박스의 변형으로 탁월한 기계적 느낌과 뛰어난 반응성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가끔 이 영역에 놀라실 때가 있는데, 도요타 FJ는 정말 즐거운 동반자가 되었습니다. 만약 도요타가 디젤로 출시했다면 더만은 오너들의 선택을 받았을 지도 모릅니다.

FJ 크루저와 함께 하는 주말은 쇼핑 몰로 가는 긴 도로와 자리를 찾기 위해 꽉 찬 주차장 주변을 찾아다녀야 합니다. 마침내 자리를 찾은 후, 주차를 할수 있었습니다. 운 좋게도, FJ는 많은 양의 화물실을 가지고있습니다. 많은양의  상품을 적제 할수 있습니다.

백미러에 있는 작은 백업 카메라 디스플레이 외에도 FJ 크루저가 정말 마음에 듭니다. 시각적으로 재미있고 색다른 느낌이 듭니다. 인테리어 또한 투박하고 견고한 디자인으로 차의 외관에 잘 어울립니다.



도로 위에서는 좀 더 울퉁불퉁한 승차감과 더 높은 도로 소음을 가진 차체 온 프레임 트럭 같은 느낌이 듭니다. 이 차는 시골길이나 오솔길에서 좀 더 외진 곳에 있는 것은 확실하지만, 도로 위에서는 여전히 편안한 승차감을 제공합니다. V6는 충분한 동력을 제공했지만 부드러운 브레이크 페달의 느낌에 실망했습니다.



언뜻 보기에 2011년형 도요타 FJ 크루저는 분명 오프로드 차량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박시한 모양과 거친 허머와 같은 자세에서부터 높은 백미러 디자인과 같은 작은 디테일까지, 많은 오프로드 모험 중에 먼지 샤워를 할 수 있도록 적절히 준비합니다. 불행히도, 저는 이 차를 운전할 수 없었고 대부분 고속도로 여행에 제한되어 있었습니다.

저는 도로에서 굴러다니면서 FJ의 높은 편안함에 대해 마음속으로 칭찬했습니다. 좌석 집행 자체와 앞쪽의 공간의 양이 쾌적한 통근을 이끄는 역할을 했습니다.



또 다른 요인은 승차감 그 자체였습니다. FJ는 도로에서 강하고 안정적인 느낌을 받았고, 요철이 눈에 띄었지만, 이 SUV는 결함 없이 반응했습니다. 지상고가 고속도로에서 더 높은 곳에서 더 멀리 볼 수 있게 해주는 장점이었습니다.

하지만 일상적인 운전을 조금 더 어렵게 만든 것들이 있습니다. 저는 앞유리와 뒷유리 양쪽의 쪼그려진 특성에 익숙해져야 했습니다. 저는 그 점만때문에 시야를 많이 잃었습니다. 두꺼운 A-필러와 뒷문에 장착된 타이어가 시야를 방해 합니다. 그 결과 회전이나 주차를 포함한 상황에서 더 많은 시간이 필요합니다. 바람 소음의 양 또한 정확하게 최적이 아니었습니다.

FJ의 내부는 교묘하게 처리되었습니다. 주로 단단한 플라스틱을 사용했지만, 소재의 스포티한 조작을 고려했을 때, 대부분 쉽게 청소할 수 있는 특성에 완벽하게 통합되었습니다. 디자이너들은 외부 색상과 일치하는 페인트 패널로 중앙 스택에 약간의 감각을 추가했습니다. 이것은 레트로 룩을 제공했고, 금속 다이얼은 강인함과 운동성의 정신을 유지했습니다.



저는 야외 활동을 좋아하는 타입이 아닙니다. 그리고 이 차에 대한 칭찬이 놀랍습니다. 다음 번에는 운 좋게도 시골의 흙길까지 갈 수 있을 것입니다.

 저는 밤에 이것을 가지고 교외의 거리에서 오프로드 차량을 운전하는 것이 약간 바보 같은 기분이 들었습니다. 저는 대시의 수직 각도가 약간 이상하게 느껴졌지만 인테리어가 마음에 들었습니다. 승차감이 편안하고 엔진이 강력한 것 같았으며, 도요타  계기판은 제가 쉽게 이해할 수 있었습니다.



이 차는 사각지대가 한 가지 문제가 있었습니다. 높은 곳에 위치해 있는데 창문이 너무 얕아서 차선을 바꿀 때 종종 걱정이 되어서 거울을 확인하고 사각지대를 확인하려고 돌아봐도 사각지대에 있는 낮은 차가 있을지도 모릅니다. 또한 사각지대를 확인할 때 스페어 타이어를 차량으로 몇 번 착각했습니다.

2011년형 도요타 FJ 크루저를 주말 동안 운전하는 것은 흥미로웠습니다. . 왜냐하면 그것은 확실히 일상적인 일을 위한 것이 아닌 것처럼 보이고 느껴지며 운전을 하기 때문입니다. 저는 이러한 장면들을 전에 여러 번 보았지만 별로 팬이 된 적이 없습니다. 

 사각지대가 문제입니다. 넓은 기둥과 스페어가 문제입니다. 또한, 제가 운전하는 동안 바람이 시속 20마일 범위에 있었습니다. 그리고 그들이 이 도요타를 마구 휘둘러댔죠. 양쪽이 탁 트인 도로에서, 저는 바퀴를 꽉 잡아야 했습니다. 그리고 제가 원하는 것보다 더 많은 페달을 밟았습니다.

제가 FJ크루저의 어떤 점이 좋았을까요? 음, 높아서 좋아서 주변을 다 볼 수 있었어요. 감사하게도, 좌석도 좋았고, HVAC와 사운드 시스템도 잘 작동했어요. 이 차량의 종류는 중앙 스택의 거대한 손잡이를 포함해서 인테리어가 잘 맞고 스파르탄 느낌이 잘 들어요.

만약 여러분이 숲이 우거진 지역에 살고 있거나 이 도요타를 제대로 사용할 수 있는 야외 활동가라면, 이것이 여러분의 놀이기구가 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저는 그냥 지나치겠습니다.


2011년 도요타 FJ 크루저

드라이브트레인: 4.0리터 V6, 4WD, 5단 자동

출력: 260hp @ 5,600rpm, 271lb-ft @ 4,400rpm

연석 중량: 4,295 lb

연비(EPA/AW): 19/19.7mpg

옵션: 원격 키리스 엔트리, 크루즈 컨트롤, 마커가 켜진 파워 아웃사이드 미러, 리어 프라이버시 글라스, 리어 윈도우 와이퍼, 스페어 타이어 커버 및 백업 카메라 모니터가 통합된 자동 조광 리어 뷰 미러를 포함한 편의 패키지, 트레일 튜닝 빌스타인 쇼크 업소버, 리어 디퍼렌셜, 액티브 트랙션 컨트롤 및 플로팅 볼 멀티 정보 디스플레이, 경사계, 나침반 및 외부 온도를 포함한 17인치 풀사이즈 카펫 및 리어 카고 부품 패키지, 선호되는 리어 카고 부품 패키지

 

728x90
반응형
SMALL